홈 >> 사업소개 >> PCRM 사업
효과적인 고객평가
  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는 설문조사를 통해 신규 상품(정책)에 관하여 미리 여론 수렴을 통하여 고객의 사전
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이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함에 있어서 발생할 리스크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
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
비용 절감효과
  일반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오프라인상의 1:1 설문조사가 아닌 온라인상의 설문조사로서 오프라인 대비 매우
저렴한 비용으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.
다양한 정보 획득
  소비자가들이 정말 원하는 것을 사전 설문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. 소비자들의 정보에 의한 의사결정은
성공의 지름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
정확하고 체계적인 데이타 분석
  수작업을 통한 설문 데이터 분석이 아닌 전문 분석툴을 이용하여 쳬계적이고 좀더 세밀한 설문 분석이
가능합니다.
설문 기본 설정부분
설문 문항 관리
설문 스킨편집 및 적용 부분
작성이 용이한 편집툴 기능
일반 설문 메일 발송
스팟 설문조사 작성
정확하고 다양한 형태의 분석 통계
좀 더 세밀한 교차분석 통계